'자작자작' 중기부 K-비대면 바우처 에듀테크 공급기업 선정

-

2020.11.01

온라인 글쓰기 교육 플랫폼 ‘자작자작’ K-비대면 바우처의 에듀테크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

온라인 글쓰기 교육 플랫폼 ‘자작자작’을 서비스하고 있는 (주)팀플백(대표 이진희)는 K-비대면 바우처의 에듀테크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.


비대면 서비스 바우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중소·벤처 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만들어진 사업으로 K-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홈페이지에서 오픈마켓 형식으로 수요기업과 공급기업을 매칭해 주는 사업이다.


본 사업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요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나, 코로나로 인해 대면 학습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교육부가 발표한

‘교육 안전망 강화 방안’의 일환인 에듀테크 멘토링 사업과 연계된 학교들은 수요기업으로 신청이 가능하다.

또한 사업자 등록이 된 학원 중 중소기업인 학원들도 K-비대면 바우처로 사업 신청이 가능하다.


이번 사업에 선정된 팀플백에서 제공하는 자작자작은 온라인으로 글쓰기 지도가 가능한 플랫폼 서비스로

교과과정 기반의 글감을 제공받아 온라인으로 글쓰기 지도를 할 수 있어 기초학습 케어 서비스로 적절하다는 평가를 받았다.


중요한 학습 기초 소양인 ‘글쓰기’를 온라인으로 지도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글쓰기 지도와 독서 교육을 하는 학교와 논술학원들에게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.